밥바라밥 페이북머니 체크카드

BC 바로카드

밥바라밥
페이북머니 체크카드

종일커피/점심식사/저녁간식

페이북머니 8% 적립

3대 카테고리 결제 시 8% 페이북머니 적립

3대 카테고리 결제 시 8% 페이북머니 적립 대상 가맹점 안내표
카테고리 대상 가맹점
종일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폴바셋
점심식사
(오전 11시 ~
오후 2시)
전국 음식점 업종
저녁간식
(오후 5시 ~ 오후 9시)
편의점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배달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
베이커리 &
아이스크림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버거 & 샌드위치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서브웨이
온라인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공통]

  • 백화점/쇼핑몰/할인점 내 매장, 미군부대 등 임대매장 적용 제외
  • 상품권/선불카드/기프트카드 구입 및 충전금액 적용 제외
  • 적립 대상이 중복으로 해당되는 경우 매출 건당 하나의 서비스만 적용
  • 점심식사, 저녁간식 적립 시간에 종일커피 가맹점 이용 시 종일커피 서비스 적용

[점심식사]

  • 오프라인 결제건에 한해 서비스 적용
  • 제과점, 주점, 칵테일바 업종은 적용 제외

[저녁간식]

  • 편의점, 베이커리&아이스크림, 버거&샌드위치 가맹점은 오프라인 결제건에 한해 서비스 적용
  • 배달은 공식/앱 홈페이지 결제 건에 한하며, 가맹점 직접 결제건 제외
  • 온라인 간편결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해당 간편결제 이용 시에 한하며,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건 제외

월 적립한도

3대 카테고리 결제 시 8% 페이북머니 적립한도 안내표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40만원
이상
60만원
이상
종일커피 2천원 3천원 4천원
점심식사 4천원 6천원 8천원
저녁간식 4천원 6천원 8천원
월 통합
적립한도
1만원 1.5만원 2만원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0.1% 기부 기금 적립

[유의사항]

  • '밥바라밥 페이북 머니 체크카드'는 이용할 때마다 일정비율만큼 기부 기금이 적립됩니다.
  • 기부 기금은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없이 적립되며, 매출 건별로 원 미만 절사 후 적립됩니다.
  • 적립된 기부 기금은 KT그룹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생활 지원에 자동 기부됩니다.

연회비

국내전용
없음

LOCAL

※ 발급대상 : 만 14세 이상 개인 회원 (단, 페이북 머니 가입회원에 한함)

※ BC 바로카드 고객센터 : 1899-7771

※ BC카드 홈페이지 : www.bccard.com

서비스 제공 조건
  • 전월 실적은 카드 이용시점 기준 전월 1일부터 말일(매출승인일)까지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이며,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 당월 1일부터 말일까지 적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무승인 결제건(대중교통, 통신요금, 자동납부 등)의 경우 카드사에 접수된 매출전표 매입시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월 적립 한도는 매월 1일에 생성되고 매월 말일에 소멸되며, 잔여 적립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모든 서비스는 BC카드에 등록된 업종 및 가맹점 기준을 따릅니다.
  • 카드 승인 취소 시 매출전표가 접수된 월의 이용 실적에서 차감되며, 적립 적용 매출건을 취소하는 경우 적립 받은 페이북 머니는 차감 됩니다.
  • 매출취소로 인한 적립 한도 복원 시 복원 이후 거래부터 잔여 적립 한도가 적용됩니다.
  • 최초 카드 사용 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카드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전월실적 20만원에 해당하는 월 적립한도가 제공됩니다.

[페이북 머니 적립 유의 사항]

  • 모든 서비스는 카드사에 접수된 매출전표 매입시점 익일 오전 9시에 페이북 머니로 적립되며, 카드결제를 취소하셨을 경우 취소금액은 페이북 머니로 환급됩니다.
  • 페이북 머니는 매출 건별로 원 미만 절사 후 적립 됩니다.
  • 무승인 결제건(대중교통, 통신요금, 자동납부 등)의 경우 카드사에 접수된 매출전표 매입시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페이북 머니 사용/소멸 정책은 페이북머니 운영기준을 따르며, 관련 기타 사항은 페이북 머니 안내 참고바랍니다.
  • 적립한도는 매출이 정상처리되는 순서대로 차감됩니다.

[전월 실적 제외 항목]

  • 1) 종일커피/점심식사/저녁간식 카테고리 서비스 적용 매출
  • 2) 제수수료/이자, 국세, 지방세, 관세,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장애인고용부담금, 상하수도/전기/도시가스요금, 여권발급비용, 범칙금, 벌과금, 과태료,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에서 개설한 가맹점 이용금액, 아파트관리비, 초/중/고교 납입금, 대학등록금,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페이북 교통 등 전자지급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 상품권구매금액

[페이북 머니 적립 제외 항목]

  • 전월 실적 제외 항목 중 2번 항목

[페이북 머니 안내]

  • 페이북 머니는 송금, 결제를 할 수 있는 페이북 계정 기반의 선불형 전자지급수단입니다.
    (1페이북 머니 = 1원)
  • 페이북 머니 잔액을 휴대폰번호 및 계좌번호로 간편 송금 할 수 있으며, 페이북 결제가 가능한 전 온라인 가맹점 및 오프라인 가맹점(QR 및 NFC)에서 페이북 머니 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페이북에 가입하여 페이북 머니에 연결계좌를 등록한 회원은 페이북 머니 체크카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북 머니의 잔액 범위 내에서 결제 가능하며, 잔액 부족 시 연결된 계좌를 통해 자동충전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 페이북 머니 적립은 본인 명의 계좌를 연결하여 충전하거나 페이북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참여, 페이북 머니 적립형 신용/체크카드 이용을 통해 페이북 머니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카드 결제 시 페이북 머니 부족 금액 자동충전 설정을 해 놓은 경우, 부족분은 자동으로 연결계좌에서 충전되어 결제됩니다. (최소 충전 단위 1만원, 1만원 이상 결제 건일 경우 부족분만 충전)
  • 매일 23:30~00:30 은행 점검시간 및 비정기적 은행 시스템 점검 시간 중에는 자동 충전이 불가하여 페이북 머니 잔액이 없을 경우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전국 편의점 및 지하철의 현금자동지급기(ATM)를 이용한 현금인출이 가능하며, 은행 현금자동지급기(ATM)를 이용한 현금인출은 불가합니다.
  • 페이북 회원 탈회 시, 페이북 머니 계정이 삭제되어 체크카드 이용도 불가합니다.

[페이북 교통 안내]

  • 교통카드 서비스는 페이북 앱에서 '선불형' 모바일 교통카드를 발급한 후, '페이북 머니' 및 '페이북 머니 체크카드'로 충전하여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교통카드 발급 후 소득공제 신청과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페이북 교통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5.0버전 이상의 스마트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혁신금융서비스 안내]

  • 페이북 머니 체크카드는 금융혁신지원 특별법에 따라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되어 시험 운영하는 서비스이며, 그로 인해 예상치 못한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혁신금융서비스란?
    기존 금융서비스의 제공 내용∙방식∙형태 등과 차별성이 인정되는 금융업 또는 이와 관련된 업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혁신금융서비스 민원처리절차 안내
    * 접수 방법 :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또는 BC 바로카드 고객센터(1899-7771)를 통해 접수 가능
    * 처리과정 : 민원접수 → 민원담당자지정 → 접수사실통보 → 처리 및 결과 안내
발급 시 유의 사항

부가서비스 변경 안내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2022년 8월 2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2. ①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3. ②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4. ③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고지 방법]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 계약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에 관한 상세 사항은 금융상품설명서, 약관 및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개 이상의 복수카드 소지자 정보는 한국신용정보원을 통해 신용카드사간 공유됨에 따라 본인의 개인신용평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페이북 머니 체크카드 특약사항

[서비스 운영 종료 및 책임사항]

  • 본 서비스는 금융혁신지원특별법에 따라 선정된 혁신금융서비스로 동 특별법이 정하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운영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1. 1. 지정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2. 2. 금융위원회가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을 취소하거나, 중지명령(변경결정)을 하는 경우
    3. 3. 회사가 금융위원회에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철회를 요청하여 지정 취소가 되는 경우
    4. 4. 회사의 합병 등 조직변경으로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의 효력이 상실되는 경우
  • 상기와 같은 사유로 서비스 운영이 종료되더라도 회사는 기존에 체결된 계약에 따른 의무를 이행합니다. 다만 이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계약을 조기에 종료할 수 있습니다.
  • 상기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위험 고지 및 동의]

  • 본 서비스는 금융혁신지원특별법에 따른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됨에 따라 시험 운영 중인 서비스로 이용자에게 예상하지 못했던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상기 내용을 사전에 상품 가입 시 별도 고지하며, 이용자는 이에 대해 동의를 한 후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상기 조치는 회사가 이용자에 대해 부담하는 법률적 책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손해배상 및 면책]

  • 회사는 혁신금융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한 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회사의 책임과 관련하여 금융혁신지원특별법, 전자금융거래법, 여신전문 금융업법 등 다른 법령에 이용자에게 유리하게 적용될 수 있는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 법령이 우선 적용됩니다.

[분쟁 처리]

  • 이용자는 서비스에 관하여 이의가 있을 때 회사에 서면, 고객센터 또는 인터넷 등을 통하여 그 해결을 요청하거나, 금융감독원, 한국소비자원 등을 통하여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회사에 이의를 제기한 경우 회사는 분쟁처리 책임자, 담당자 및 연락처를 휴대폰 메시지,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며 14영업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이용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체크카드 상품 서비스 이용 제한 사항]

  • 전국 편의점 및 지하철의 현금자동지급기(ATM)를 이용한 현금인출이 가능하며, 은행 현금자동지급기(ATM)을 이용한 현금인출은 불가합니다.
  • 페이북 회원 탈회 시, 페이북 머니 계정이 삭제되어 체크카드 이용도 불가합니다.
  • 후불 교통 이용이 불가하지만, 안드로이드 기기는 페이북 앱을 통해 선불형 모바일 교통 이용이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개인회원 약관 일부 조항 적용 배제]

  • 본 서비스 이용 시 회사의 체크카드개인회원약관 중 아래 조항이 적용 배제됩니다.
    * 제5조 (소액신용한도)
    * 제8조 (카드의 이용대금 결제)
    * 제 11조 (카드의 이용대금 결제 취소)
    * 제12조 (현금자동지급기의 이용)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연체 이자율 : 발급사의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 3%(p), 법정최고 금리(20%)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
  • - 그 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 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금리인하요구권이란? 회원 본인의 신용 상태가 현저히 개선된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 행사요건 : 최근 6개월 이전 대비 개인신용평점이 개선된 경우 신청 가능
    • - 신청방법 : 고객센터 1899-7771
    • - 필요시 증빙서류를 요청 드릴 수 있으며, 심사 결과에 따라, 금리 인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처리 결과는 신청 접수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 문자메시지/전화 등을 통해 본인에게 통지합니다.
  • 준법감시인 2022-1115호(2022.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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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바라밥 카드02 뒷면
밥바라밥 카드03 앞면
밥바라밥 카드03 뒷면

신분증과 계좌번호가 필요해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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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 명의 계좌

  • 카드 신청자 본인 명의의 계좌에 한해 카드 결제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본인 계좌 확인을 위해 신청 과정 중 계좌로 송금이 진행되며, 은행 정기점검(23:30~00:30) 시간에는 인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 전, 준비해 주세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 촬영을 위해 기기의 ‘설정’에서 ‘페이북/ISP’앱의 ‘카메라’ 접근 권한 허용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