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바라밥 페이북머니 체크카드

BC 바로카드

밥바라밥
페이북머니 체크카드

종일커피/점심식사/저녁간식

페이북머니 8% 적립

3대 카테고리 결제 시 8% 페이북머니 적립

3대 카테고리 결제 시 8% 페이북머니 적립 대상 가맹점 안내표
카테고리 대상 가맹점
종일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폴바셋
점심식사
(오전 11시 ~
오후 2시)
전국 음식점 업종
저녁간식
(오후 5시 ~ 오후 9시)
편의점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배달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
베이커리 &
아이스크림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버거 & 샌드위치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서브웨이
온라인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공통]

  • 백화점/쇼핑몰/할인점 내 매장, 미군부대 등 임대매장 적용 제외
  • 상품권/선불카드/기프트카드 구입 및 충전금액 적용 제외
  • 적립 대상이 중복으로 해당되는 경우 매출 건당 하나의 서비스만 적용
  • 점심식사, 저녁간식 적립 시간에 종일커피 가맹점 이용 시 종일커피 서비스 적용

[점심식사]

  • 오프라인 결제건에 한해 서비스 적용
  • 제과점, 주점, 칵테일바 업종은 적용 제외

[저녁간식]

  • 편의점, 베이커리&아이스크림, 버거&샌드위치 가맹점은 오프라인 결제건에 한해 서비스 적용
  • 배달은 공식/앱 홈페이지 결제 건에 한하며, 가맹점 직접 결제건 제외
  • 온라인 간편결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해당 간편결제 이용 시에 한하며,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건 제외

월 적립한도

3대 카테고리 결제 시 8% 페이북머니 적립한도 안내표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40만원
이상
60만원
이상
종일커피 2천원 3천원 4천원
점심식사 4천원 6천원 8천원
저녁간식 4천원 6천원 8천원
월 통합
적립한도
1만원 1.5만원 2만원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0.1% 기부 기금 적립

[유의사항]

  • '밥바라밥 페이북 머니 체크카드'는 이용할 때마다 일정비율만큼 기부 기금이 적립됩니다.
  • 기부 기금은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없이 적립되며, 매출 건별로 원 미만 절사 후 적립됩니다.
  • 적립된 기부 기금은 KT그룹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생활 지원에 자동 기부됩니다.

연회비

국내전용
없음

LOCAL

※ 동 체크카드는 혁신서비스 지정(지정일 22.3.30) 따른 발급 개시일(22.4.26)로부터 2년, 연장 시 최대 4년동안 제공 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 전월 실적은 카드 이용시점 기준 전월 1일부터 말일(매출승인일)까지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이며,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 당월 1일부터 말일까지 적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무승인 결제건(대중교통, 통신요금, 자동납부 등)의 경우 카드사에 접수된 매출전표 매입시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월 적립 한도는 매월 1일에 생성되고 매월 말일에 소멸되며, 잔여 적립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모든 서비스는 BC카드에 등록된 업종 및 가맹점 기준을 따릅니다.
  • 카드 승인 취소 시 매출전표가 접수된 월의 이용 실적에서 차감되며, 적립 적용 매출건을 취소하는 경우 적립 받은 페이북 머니는 차감 됩니다.
  • 매출취소로 인한 적립 한도 복원 시 복원 이후 거래부터 잔여 적립 한도가 적용됩니다.
  • 최초 카드 사용 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카드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전월실적 20만원에 해당하는 월 적립한도가 제공됩니다.

[페이북 머니 적립 유의 사항]

  • 모든 서비스는 카드사에 접수된 매출전표 매입시점 익일 오전 9시에 페이북 머니로 적립되며, 카드결제를 취소하셨을 경우 취소금액은 페이북 머니로 환급됩니다.
  • 페이북 머니는 매출 건별로 원 미만 절사 후 적립 됩니다.
  • 무승인 결제건(대중교통, 통신요금, 자동납부 등)의 경우 카드사에 접수된 매출전표 매입시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페이북 머니 사용/소멸 정책은 페이북머니 운영기준을 따르며, 관련 기타 사항은 페이북 머니 안내 참고바랍니다.
  • 적립한도는 매출이 정상처리되는 순서대로 차감됩니다.

[전월 실적 제외 항목]

  • 1) 종일커피/점심식사/저녁간식 카테고리 서비스 적용 매출
  • 2) 제수수료/이자, 국세, 지방세, 관세,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장애인고용부담금, 상하수도/전기/도시가스요금, 여권발급비용, 범칙금, 벌과금, 과태료,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에서 개설한 가맹점 이용금액, 아파트관리비, 초/중/고교 납입금, 대학등록금,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페이북 교통 등 전자지급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 상품권구매금액

[페이북 머니 적립 제외 항목]

  • 전월 실적 제외 항목 중 2번 항목
발급 시 유의 사항

부가서비스 변경 안내

  •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캐시백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2년 8월 8일) 이후 3년 이상 축소 ·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2. ①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3. ②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4. ③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 다만, ③번 사유로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 위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에 관한 세부 사항을 상품설명서, 약관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개 이상의 복수카드 소지자 정보는 한국신용정보원을 통해 신용카드사간 공유됨에 따라 본인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족카드 이용안내

* 가족카드 발급 가능한 상품만 해당됩니다.

  • 가족카드 연회비는 각 상품별 연회비 부과 기준을 따르며 가족카드 기준 5매까지 발급 가능합니다.
  • 가족카드가 본인카드와 동일 상품일 경우(상품별 별도의 예외 조건이 없는 경우) 가족카드 이용금액 및 한도는 본인카드와 합산하여 적용합니다.
  • 연말정산 시 가족카드 이용금액은 가족카드 명의자(카드 전면 또는 후면에 표기된 이름)의 이용금액에 포함되며, 연간 소득금액은 국세청 기준에 따릅니다.
  • 본인회원이 가족회원의 카드사용 내역에 대한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경우 SMS 서비스 신청 ARS(1588-4466)를 통해 별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 가족카드 이용대금명세서는 본인카드 이용대금명세서와 함께 본인 회원에게 발송됩니다.
  • 가족카드 이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는 본인회원에게 합산되며, 대여 및 양도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 가족관계 변동(이혼, 사망, 파양 등) 시 본인회원이 고객센터(1899-7771)를 통해 가족카드 정지 또는 해지 가능합니다.
  • 가족관계가 변동 되었음에도 가족카드를 정지 또는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본인회원에게 의도하지 않은 카드사용 및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인회원이 요청할 경우 가족회원의 동의 없이 가족카드가 한도 감액/정지/해지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회원님의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연체 이자율 : 발급사의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 3%(p), 법정최고 금리(20%)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
  • - 그 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 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금리인하요구권이란? 회원 본인의 신용 상태가 현저히 개선된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 행사요건 : 최근 6개월 이전 대비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개선된 경우 신청 가능
    • - 신청방법 : BC카드 상담센터 : 1588-4000
    • - 필요시 증빙서류를 요청 드릴 수 있으며, 심사 결과에 따라, 금리 인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처리 결과는 신청 접수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 문자메시지/전화 등을 통해 본인에게 통지합니다.
  • 서비스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른 이용 제한, 차등 할인 및 이용한도 등 서비스 제공 기준은 ‘서비스 제공 조건’ 에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준법감시인 2022-1115호(2022.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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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증 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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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 명의 계좌

  • 카드 신청자 본인 명의의 계좌에 한해 카드 결제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본인 계좌 확인을 위해 신청 과정 중 계좌로 송금이 진행되며, 은행 정기점검(23:30~00:30) 시간에는 인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 전, 준비해 주세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 촬영을 위해 기기의 ‘설정’에서 ‘페이북/ISP’앱의 ‘카메라’ 접근 권한 허용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