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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월실적/할인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 0.7% 기본할인
  • 전월 실적/할인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의 0.7% 기본 청구할인

전월실적 40만원 이상인 경우

온라인쇼핑·간편결제, 음식점, 교통·통신·스트리밍
6.3% 추가할인
  •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인 경우 3개 특별 카테고리 사용금액의 6.3% 추가 할인
온라인쇼핑 · 간편결제(Pay) 할인 안내표
온라인쇼핑 · 간편결제(Pay)
국내 온라인 전 가맹점, 온/오프라인 간편결제(Pay)

※ 간편결제(Pay): 페이북,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쿠페이, SSG페이, PAYCO, Toss페이, LG페이, 위메프페이, SK페이, L.Pay, 배민페이

음식점 할인 안내표
음식점
전국 모든 식당

※ 일반 음식 업종(식당 및 레스토랑)에 한하며, 호프, 주점 등 주류 업종 제외

교통 · 통신 · 스트리밍 할인 안내표
교통 · 통신 · 스트리밍
모든 주유소(LPG포함), 전기차충전소 업종, 대중교통(시내버스/지하철), KT/SKT/LGU+
휴대폰요금 자동이체,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지니뮤직

※ 모든 주유소: 기타연료, 유류판매 업종 제외

※ 휴대폰요금: 대상 통신사에 자동납부 신청 후 결제된 건에 한함

※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지니뮤직: 공식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신청한 이용 건에 한하며,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1회성 일반 구매 결제, 앱마켓 결제 등 제외

  • 청구할인 서비스 유의사항
    • - 기본 할인은 월 할인 한도 제한 없음
    • - 기본 할인과 추가 할인은 중복 적용됨
    • - 상기 명시된 간편결제로 음식점 및 교통/통신/스트리밍 카테고리 내 해당 가맹점에서 결제 시 온라인쇼핑/간편결제(Pay) 카테고리 할인 한도가 적용됨
    • - 청구할인 서비스는 비씨카드에 등록된 업종/가맹점 기준을 따름

국제 브랜드 서비스

VISA Platinum 서비스
  • 해외겸용 카드의 경우 VISA Platinum 등급 서비스만 제공되며, 호텔/공항 발렛파킹, 공항 라운지 입장 등 발급사 선택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국제 브랜드 서비스의 세부내용 및 유의사항은 국제 브랜드사 홈페이지(www.visakorea.com)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결제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해외 이용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이용 안내

  • - VISA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 1.1%
  •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 기준 거래금액에 접수일의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의 최초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수수료(VISA 1.1%)를 합산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산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매도율①) + 국제브랜드 수수료②
    ①전신환매도율: 접수일의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의 최초 고시 전신환매도율
    ②국제브랜드 수수료: (거래미화금액x국제브랜드이용 수수료율 1.1%)x전신환매도율
  • -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은 비씨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해외이용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국제브랜드 수수료는 VISA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로 결제 시 통화 환전이 한번 더 발생하여 청구금액에 불이익이 발생되오니, 미화 또는 현지 통화거래를 권장 드립니다.

[원화결제차단 신청방법]

  • 해외가맹점에서 원화결제(DCC)차단을 원하시는 경우 비씨카드 고객센터(02-950-8510) 및 비씨카드 홈페이지/모바일 앱 → 카드서비스 → 해외원화결제(DCC) 차단서비스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연회비 안내

후불교통카드 발급

국내전용
15,000원

LOCAL

해외겸용
15,000원

VISA

※ 발급대상 : 민법상 성년인 만 19세 이상 개인 회원

※ 가족카드 연회비 없음

※ 고객센터 : 1899-7771

※ 홈페이지 : www.bccard.com

qr 코드 url : https://paybooc.co.kr/app/paybooc/AppPbCard.do?exec=detail&cardGdsNo=101923&chnlCd=Mobile

QR 스캔 후 페이북으로 간편하게 카드를 신청하세요.

QR 스캔 후 모바일로 간편하게 카드를 신청하세요.

연회비 안내

국내전용 LOCAL

연회비 안내
총연회비 기본연회비 제휴연회비
15,000원 없음 15,000원

해외겸용 VISA

연회비 안내
총연회비 기본연회비 제휴연회비
15,000원 없음 15,000원
서비스 제공 조건
  • 월 추가 할인 한도
    월 추가 할인 한도 안내표
    전월
    실적
    온라인쇼핑/
    간편결제
    (Pay)
    음식점 교통/통신/
    스트리밍
    40만원
    이상
    1만원 5천원 1만원
  • 전월 실적은 카드 이용시점 기준 전월 1일부터 말일(매출 승인일)까지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입니다. 단, 해외 결제건 및 무승인 결제건(대중교통, 통신요금, 자동납부 등)의 경우 카드사에 접수된 매출전표 매입시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기본 할인은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제공되고, 추가 할인은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당월 1일부터 말일까지 제공됩니다.
  • 카테고리 별 추가 할인 한도는 매월 1일에 생성되고 매월 말일에 소멸되며, 잔여 추가 할인 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전월 실적 및 추가 할인 한도는 본인 및 가족카드를 합산하여 적용합니다.
  • 청구할인 서비스는 비씨카드에 등록된 업종/가맹점 기준을 따르며, 서비스 할인 금액은 지정한 카드 결제일에 차감됩니다.
  • 매출 취소 시 매출전표가 접수된 월의 이용 실적에서 차감되며, 할인 적용 매출건을 취소하는 경우 할인 받은 금액은 반환됩니다.
  • 매출 취소로 인한 추가 할인 한도 복원 시 복원 이후 거래부터 잔여 추가 할인 한도가 적용됩니다.
  • 할인 한도는 매출이 정상 처리되는 순서대로 차감됩니다.
  • 최초 카드 사용 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카드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카테고리 별 월 추가 할인 한도가 제공됩니다.
  • 전월 실적 제외 항목
    1. 1) 교통/통신/스트리밍 카테고리 사용액
    2. 2)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연체료, 제수수료/이자, 국세, 지방세,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상하수도/전기/도시가스 요금, 범칙금, 벌과금, 과태료,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에서 개설한 가맹점 이용금액, 아파트 관리비, 초/중/고교 납입금, 대학 등록금,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등 전자 지급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 상품권 구매금액
  • 청구할인 제외 항목
    • -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 - 전월 실적 제외 항목 중 2번 항목
발급 시 유의 사항

부가서비스 변경 안내

  •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2년 4월 1일) 이후 3년 이상 축소 ·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2. ①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3. ②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4. ③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고지 방법]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 계약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에 관한 상세 사항은 상품설명서, 약관 및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개 이상의 복수카드 소지자 정보는 한국신용정보원을 통해 신용카드사간 공유됨에 따라 본인의 개인신용평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족카드 이용안내

* 가족카드 발급 가능한 상품만 해당됩니다.

  • 가족카드 연회비는 각 상품별 연회비 부과 기준을 따르며 가족카드 기준 5매까지 발급 가능합니다.
  • 가족카드가 본인카드와 동일 상품일 경우(상품별 별도의 예외 조건이 없는 경우) 가족카드 이용금액 및 한도는 본인카드와 합산하여 적용합니다.
  • 연말정산 시 가족카드 이용금액은 가족카드 명의자(카드 전면 또는 후면에 표기된 이름)의 이용금액에 포함되며, 연간 소득금액은 국세청 기준에 따릅니다.
  • 본인회원이 가족회원의 카드사용 내역에 대한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경우 SMS 서비스 신청 ARS(1588-4466)를 통해 별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 가족카드 이용대금명세서는 본인카드 이용대금명세서와 함께 본인 회원에게 발송됩니다.
  • 가족카드 이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는 본인회원에게 합산되며, 대여 및 양도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 가족관계 변동(이혼, 사망, 파양 등) 시 본인회원이 고객센터(1899-7771)를 통해 가족카드 정지 또는 해지 가능합니다.
  • 가족관계가 변동 되었음에도 가족카드를 정지 또는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본인회원에게 의도하지 않은 카드사용 및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인회원이 요청할 경우 가족회원의 동의 없이 가족카드가 한도 감액/정지/해지될 수 있습니다.

연회비 반환 조건 안내

  • 카드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금액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하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 처리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 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 회원이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 반영된 다음의 비용은 반환금액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1. ① 카드의 발행 • 배송 등 카드발급(신규발급)에 소요된 비용
    2. ②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연체 이자율 : 발급사의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 3%(p), 법정최고 금리(20%)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
  • - 그 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 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금리인하요구권이란? 회원 본인의 신용 상태가 현저히 개선된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 행사요건 : 최근 6개월 이전 대비 개인신용평점이 개선된 경우 신청 가능
    • - 신청방법 : 고객센터 1899-7771
    • - 필요시 증빙서류를 요청 드릴 수 있으며, 심사 결과에 따라, 금리 인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처리 결과는 신청 접수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 문자메시지/전화 등을 통해 본인에게 통지합니다.
  • 준법감시인 2022-1481호 (2022.09.21)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2-C1a-08373호 (2022.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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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드 신청자 본인 명의의 계좌에 한해 카드 결제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본인 계좌 확인을 위해 신청 과정 중 계좌로 송금이 진행되며, 은행 정기점검(23:30~00:30) 시간에는 인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 전, 준비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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